게임빌은 글로벌 흥행 스마트폰 게임인 ‘이터니티 워리어즈’를 국내 오픈 마켓 3사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터니티 워리어즈’는 미국의 유명 개발사인 글루 모바일이 제작한 게임으로, 스피디한 타격감을 선보이는 게임이다. 특히 화려한 3D 그래픽 효과와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국내 오픈 마켓 3사에 새롭게 선보이려 하고 있다.

게임빌이 유명 개발사인 글루 모바일과 손잡고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 만큼 초반 반응도 좋은 편이다. 이 게임은 olleh 마켓 무료 게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T스토어와 U+ 앱마켓에서도 상위에 랭크되어 있다.

최근 게임빌은 다 년 간 스마트폰 게임을 글로벌 서비스한 노하우를 살려 국내 개발사의 창작 게임을 비롯해 미국, 영국, 러시아, 스페인 등 국경을 불문하고 전 세계의 작품들을 퍼블리싱 하고 있다.

‘이터니티 워리어즈’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유저가 선택한 캐릭터를 육성하며 악마와 전투를 벌이는 3D 액션형 RPG다.

특히 유저가 주점, 제련소 등에서 수집한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하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페이스북 기반의 친구 등록, 추가 기능으로 게임의 길드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는 클랜 메뉴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