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 금일(4월 6일), 자사의 게임포털 '한빛온'을 통해서 3D 웹게임 '천기'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국지 시대를 역사적 배경으로 하고 있는 3D 웹게임 '천기'의 '한빛온' 서비스를 맞이해 ‘장안 서버’의 신설과 함께 기존 지역에 없던 북해, 상평, 남평, 남피 4개 도시에 공성전을 할 수 있는 신규 성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오는 4월 26일까지 '한빛온 천기' 서비스를 기념해 '한빛온' 유저들을 위한 스페셜한 이벤트 4종을 마련했다. 먼저, '한빛온'에서 '천기'를 새롭게 시작해 캐릭터를 생성하면 24,000 캐시 상당의 초보 지원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지급하고, 헤드셋과 무선마우스, 기프티콘 등 현물 경품도 제공한다.

'한빛온 천기' 유저가 세계 랭킹 100위안에 진입하면 환상장비셋트와 청령거북, 의천검, 청룡 등 고가의 캐시 아이템을 랜덤으로 추첨하여 지급한다.

세계 랭킹 순위 가운데 가장 높은 순위에 오른 '한빛온' 유저에게는 넷북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중 5천캐시 이상 구매 유저 가운데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환상장비셋트와 명덕필기 아이템을 보너스로 제공한다.

“최초 3D 웹게임” '한빛온-천기' 서비스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 진행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http://skyrul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