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는 2일 아이템베이와 조인식을 통해 계약을 체결하고 아이템베이의 게임 포털 ‘온게이트’를 통해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다크블러드’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 계약으로 온게이트의 200만 회원들은 액토즈가 퍼블리싱하는 ‘다크블러드’를 부가적인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약관 동의 및 인증 절차만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오는 5월 9일 신규캐릭터를 비롯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다크블러드’는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온게이트와의 채널링을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용자의 편의와 성공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해 게임 운영 및 마케팅 등에 상호 협력하며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서로에게 긴밀한 협력 체제를 굳혀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온게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아이템베이 한혜진 이사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게임개발의 명가를 넘어 전문 퍼블리셔로 거듭나고 있는 액토즈소프트와 첫 인연을 맺게 되어 영광"이라며, "다크블러드를 통해 양사가 윈윈 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채널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총괄 배성곤 부사장은 “온게이트와의 인연을 통해 다크블러드를 채널링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사가 서로 협력하여 ‘다크블러드’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이를 계기로 ‘다크블러드’가 부활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