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마니아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웹게임 'Web연희 몽상'이 현재 게임 내에서 진행 중인 삼국전쟁에 대한 각 서버별 상황을 금일(6월 8일)공개했다.

'Web연희 몽상'의 삼국전쟁은 천하를 통일 시키기 위한 각 군주들이 펼치는 대규모 전쟁 프로모션으로, 총 7개의 전 서버에서 오는 6월 12일까지 진행된다.

현재 '도원결의', '삼고초려', '군계일학', '관도전투', '파죽지세' 서버에서는 위나라가 우위에 있으며, '적벽대전'서버에서는 오나라, '난공불락' 서버에서는 촉나라가 가장 많은 세력을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삼국 통일은 각 국가의 세력과 함께 옥쇄를 이용한 '제본성'함락과 공격점수이기 때문에 어느 나라가 삼국을 통일 하게 될지 전쟁이 끝나는 시점까지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다.

감마니아 코리아 관계자는 "종료가 임박해 있는 삼국전쟁의 각 서버별 상황을 보면 아직 어느 나라가 승리 할지 알 수 없는 상황이다"며, "전쟁의 종료일인 오는 6월 12일까지 'Web연희 몽상'의 모든 유저들이 천하 통일을 위해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Web연희 몽상'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장수 취향을 알아볼 수 있는 YES or NO테스트가 GM다이어리를 통해 업데이트 되었다.

천하 통일을 앞두고 있는 'Web연희 몽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