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코리아는 21일 ‘드래곤 점프’ iOS버전의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드래곤 점프'는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춘 게임으로, 다양한 먹거리를 드래곤에게 주면서 스피드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고, 게임센터와 연동이 되면서 유저 간의 경쟁도 가능하다.

게임 속 캐릭터는 신비의 드래곤을 의인화했으며, 납치된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돈 있고 못생긴 드래곤에게 코인을 주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유저는 주인공 드래곤이 되어 환상세계의 길을 뛰고 점프하면서 코인을 모아야 한다.

'드래곤 점프'에는 칩스, 아이스크림(2종류), 캔디, 쿠키, 떡볶이, 피자 등 실세계의 음식이 아이템으로 등장하며, 각 아이템들은 자석, 파괴, 천사, 유령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좌, 우, 상의 3개 버튼만으로 장애물을 피하고 점프할 수 있어 게임을 처음 접하더라도 빠른 조작 인식이 가능하고 계속 같은 길을 달리는 방식의 지루함을 줄이고자 일정 시간에 따라 밤·낮으로 바뀌도록 했다.

이번 게임출시를 통해 픽스코리아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김창희 이사는 "조작이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이며 코인증정 이벤트, 식품회사와의 아이템 프로모션 등을 통해 좀 더 많은 유저가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것이며 진정으로 유저와 함께하는 사랑 받는 게임이 되겠다"고 전했다.

게임 오픈을 기념해 픽스코리아는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준비된 게시판에 리뷰를 남기면 보너스 코인을 지급한다. '드래곤 점프'는 앱스토어에서 ‘드래곤 점프’ 또는 ‘Dragon Jump’를 검색하여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