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게임웹진 둬완망(duowan.com)에 게제된 경품 코스 공략 지도

중국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 2012'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중국 게임업체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총 4일 동안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개최되는 중국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에 황금빛 캐리어, 수화물 가방 등 다양한 경품들이 등장해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중국 게임 웹진 둬완망(duowan.com)에서는 경품을 효율적으로 탈 수 있는 경로나 주요 상품들을 소개하는 특집기사를 제공하는 등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이 사이트에서는 수백명의 차이나조이 부스걸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페이지를 별도로 구성해 차이나조이를 찾는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해마다 기록적인 방문자 수치를 보이고 있는 차이나조이는 그 열기 만큼 중국 최고의 모델을 부스걸로 배치하고 관심이 높아진 상태다.

▲차이나조이 부스모델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페이지도 눈에 띈다



황금빛 핸드 카트 등장! 득템 아이템 1순위 선정

중국 차이나조이에서는 게임사별로 매년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관람객들의 발길을 붙들어 놓지만 올해는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특히 드림웍스에서 자사의 온라인 게임 성투사(圣斗士) 홍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황금빛 핸드 카트는 차이나조치 최대 득템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드림웍스에서 제작한 성투사(圣斗士) 황금빛 핸드형 카트


두루마리 휴지부터 박스 가방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무장

매년 독특한 경품아이템으로 관심을 불러 일의켰던 텐센트 게임즈는 올해 뜨거운 햋볕을 가리를 수 있는 중국식 가방을 제작했다. 여름 중 가장 더운 8월에 개최되는 차이나조이 특성에 맞는 경품으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국내 개발사 엔트리브와 구음진경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해 화제를 모은 스네일게임즈는 구음진경 만화가 그려진 두루마리 화장지를 선보였다. 부스 위주의 홍보를 진행하는 타게임업체와 차별화된 전략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이외에도 모자, 가방, 쿠션, 핸드폰 케이스 등 게임사별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어. 게임을 차이나조이를 관람하는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주고 있다.


▲스네임게임즈에서 제작한 구음진경 두루마리 화장지


▲텐센트 게임즈에서 제공하는 박스형 가방


▲넥슨 카트라이더 장난감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자세트


▲게임 일러스트가 새겨진 스마트폰 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