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하 라그나로크)이 추석을 맞아 무조건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무료 캐시와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유저에게는 무료캐시 2천원과 ‘포션상자 세트’를 제공하며,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캐시 5천원과 ‘고목나무 상자’를 증정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유저에게는 무료 캐시 1만원과 ‘포션상자 세트’, ‘고목나무 상자’ 두 가지 아이템을 모두 지급한다.

이와 함께 유저가 직접 농작물을 재배하고 수확하는 과정을 거쳐 실제 간식으로 교환하는 ‘라그나로크 한가위 대축제’가 내달 4일까지 진행된다. 30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페이욘’ 마을에 오픈 된 ‘페이욘대농장’ 의 농업조합 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아침, 오후, 저녁 별로 농장 일을 하면 ‘도움티켓’ 이 주어진다.

이 ‘도움티켓’은 ‘농산물판매기’에서 ‘새참마트 이용권’ 및 송편, 다식, 유과 등 소모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특히 ‘새참마트 이용권’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커피, 아이스크림, 음료수 등 다양한 간식 기프트콘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정섭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추석을 맞아 풍요롭고 즐거운 마음가짐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캐시백 이벤트를 추가로 준비했다”며, “딱3일간만 구매 금액에 따라 무료 캐시와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니 라그나로크와 함께 행복한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