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온라인’이 사냥 도우미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YNK Games(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에 사냥 도우미 시스템이 추가된다.

씰온라인은 금일 정기점검이 완료되는 대로 씰온라인 내 사냥 도우미 시스템이 적용된다고 밝혔다. 사냥 도우미 시스템은 게임 내 NPC를 통해 게임 내 화폐인 세겔을 통해 구입 후 버프 효과가 발동되면 자동 사냥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이 밖에도 씰온라인은 유저의 편의를 위해 꿈속의 망원경, 버프 슬롯 확장권 등 아이템을 구입하게 되면 보다 다양한 패턴으로 자동 사냥이 가능하게 된다. 그리고 유저의 편의성에 따라 아이템을 적용하면 2, 4시간으로 사용시간이 나눠지게 적용된다.

씰온라인은 이번 사냥 도우미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번째로 26일까지 게임 내 오래 접속한 유저들에게 보상으로 브루스 트레이닝복, 젖소 코스튬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동안 제시된 레벨을 달성할 경우 유저 모두에게 빨간 장식 구슬을 지급할 예정이다.

YNK Korea 박정현 본부장은 “씰온라인의 고객서비스를 강화하는 측면에서 사냥 도우미 기능을 정식으로 업데이트 하게 됐으며 게임에 크게 지장을 주지 않는 범위에서 유저들이 편의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씰온라인은 12월초 현자의 탑 #3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