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사이드는 자사가 개발중인 ‘대군세 액션전략 MMORPG게임’ 킹덤언더파이어2 의 대만 서비스 계약을 대만 최대의 게임퍼블리셔인 게임플라이어와 체결했다고 밝혔다.

게임플라이어는 대만 최대의 온라인 게임사인 소프트월드인터내셔널의 자회사로 2002년 설립 이 후 완미세계, 주선 온라인, 귀혼, 라그나로크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기업이다.

킹덤언더파이어2는 10여년 간 4개 타이틀로 출시된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PC온라인과 콘솔 플렛폼이 함께 개발되고 있으며 ‘전쟁은 진정한 왕들의 스포츠’라는 슬로건 하에 액션전략RPG의 완성형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NHN과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블루사이드는 게임플라이어와 함께 지난 1차 CBT 이전부터 꾸준히 계약을 위한 상호의견을 나누어 왔으며 양사가 만족하는 조건으로 최종 계약이 이루어 졌다고 밝혔다.

절대적인 존재인 니블과 엔카블로사가 관장하는 세계의 한 대륙인 베르시아를 배경으로 다양한 직업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성장시키면서 자신의 소속 길드와 국가의 영토 확장을 위한 세계 대전에 참여할 수 있는 킹덤언더파이어2는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의 전작에 등장한 세력인 ‘인간연합’과 ‘암흑동맹’ 외에 ‘엔카블로시안’ 이라는 제3의 세력이 새롭게 추가되어 보다 방대해진 세계관과 컨텐츠를 자랑한다.

또한 길드 및 커뮤니티, 정치시스템은 물론, 게임 내에 마련된 대규모 전장에서 수 천명의 유저들이 세계정복을 위한 전쟁에 참여, 자유로운 성장과 다양한 전략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킹덤언더파이어2의 대만 계약과 관련하여 블루사이드의 김세정 대표이사는 "대만 내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으며 서비스 노하우 또한 월등하다고 평가 받는 게임플라이어와 현지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킹덤언더파이어2가 가진 차별적인 게임성과 방대한 컨텐츠를 이상적으로 서비스해 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 라며 게임플라이어와의 대만서비스 계약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게임플라이어의 임영일 대표는 "킹덤언더파이어2 와 계약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킹덤언더파이어2 는 액션, 리얼타임 전략과 커뮤니티 요소들을 완벽하게 융합시켜 기존의 온라인 게임으로 나온 장르들의 장점을 적절히 포함하면서 전략이나 부대 같은 새로운 요소들은 매우 신선하며 박진감 넘치는 장면과 스릴감이 게임성을 강화했다. 수준높은 캐릭터 액션을 갈구하는 유저들과 다양한 전략성을 즐기는 유저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고 판단했다. 킹덤언더파이어2는 대만 온라인 게임시장에서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대만 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