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제니맥스 아시아와 협력하여 방대한 세계관과 무궁무진한 자유도를 자랑하는 오픈월드 RPG “엘더 스크롤 V : 스카이림” 레전더리 에디션의 예약판매 및 선주문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엘더 스크롤 V : 스카이림(이하 ‘스카이림’)”은 높은 자유도와 아름다운 그래픽, 깊이 있는 세계관 등으로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액션 RPG 게임이다. 스카이림에서는 드래곤과 맞설 수 있는 유일무이한 존재, 드래곤본을 중심으로 한 탐리엘 왕국의 대서사시가 펼쳐진다.

레전더리 에디션에는 스카이림의 본편 외에도 최근 출시된 다운로드 콘텐츠들이 모두 수록된다. 여기에는 솔스세임을 무대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드래곤본(Dragonborn), 집을 건축하고 가정을 꾸리는 기능이 추가된 허스파이어(Hearthfire), 흡혈귀를 모티브로 한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되는 던가드(Dawnguard)가 포함되어 있다. 이와 같이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면서 기존의 자유도는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PS3/XBOX360용 스카이림의 선주문 판매는 5월 30일부터 6월 4일까지 진행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58,000원이다.

한편, PC용 스카이림은 11번가 쇼핑몰과 협력하여 5월 30일부터 6월 4일까지 특별 기획전 형식으로 진행한다. 스카이림 타이틀의 희망소비자가격은 45,000원이며, 오블리비언과 스카이림을 이어주는 스토리가 전개되는 팬들의 필독소설 ‘엘더 스크롤 나락의 도시’(제우 미디어 출판), 스카이림을 채색하는 풍부한 사운드를 가감 없이 전해주는 ‘터틀비치 EAR FORCE 헤드셋’ 등과의 번들 패키지가 전례 없는 파격가로 제공된다. 각 번들 패키지의 희망소비자가격과 제품 구성 등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