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lectronic Arts Asia와 협력하여, DICE에서 제작한 Battlefield 3(이하 배틀필드 3)의 빅히트 버전을 금일(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EA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팔린 게임인 배틀필드 3는, 2011년 10월 출시 후 전세계에서 1,500만 장 이상이 판매되었다. 배틀필드 3은 몰입감 넘치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강렬한 협동 미션과 중독성 있는 멀티플레이 요소로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130회 이상의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새롭게 DICE의 프로스트 바이트 2 게임 엔진으로 제작된 배틀필드 3는, 전작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래픽, 거대한 스케일, 엄청난 파괴효과와 생생한 사운드를 선보이며 EA SPORTS의 게임들에 채용된 바 있는 ANT 테크놀로지를 활용하여 캐릭터들의 움직임을 더욱 사실적으로 묘사하였다.

배틀필드 3의 싱글과 멀티플레이 및 협동 모드에서는 국제적 분쟁 지대의 지대공을 오가며 치열한 전투 장면을 재현한다.

유저는 어떤 지점에 투하되건 유연한 전략을 구사하여 적을 궤멸시킬 준비를 해야 하며, 복잡한 도심 거리에서는 치열한 근접전이, 넓게 트인 전원에서는 원거리 전투를 펼쳐야 한다. 유저는 미국의 정예 해병대원이 되어 파리, 테헤란 그리고 뉴욕 등 다양한 지역을 넘나들며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배틀필드 3에 도입된 뛰어난 소셜 플랫폼인 배틀로그 (Battlelog)는 유저로 하여금 친구들과 소통하고, 함께 또는 적수가 되어 전투를 벌이도록 지원한다. 유저는 개인 성적 통계치를 확인하고 타인과 비교하거나, 전장을 지배할 부대에 합류할 수 있다. 배틀필드 3에는 이런 경쟁적 측면 외에도, 콘솔 유저를 위한 서버 대여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다. 이를 통해 유저는 비공개, 비랭킹 등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배틀필드 3 빅히트판은 PlayStation3 전용 소프트웨어로 자막 한글화 이며, 심의 이용등급은 청소년 이용 불가 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