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에이스알파(Acealpha, 대표 고명오)와 협력하여 ‘이글 다이나믹스(Eagle Dynamics)’가 제작한 디지털 전투 시뮬레이터(이하 DCS)인 ‘락온: 플래밍 클립스3(Lock On: Flaming Cliffs 3)’ PC 플랫폼을 오는 8월 30일 정식 발매할 예정이며, 오늘 오후부터 예약판매가 실시된다고 밝혔다.

‘락온: 플래밍 클립스3’는, 빼어난 비행 물리엔진, 현실에 입각한 탄도학, 사실적인 오브젝트 구현 및 지형 디테일로 수 많은 유저들에게 찬사와 사랑을 받아 온 명작 비행 시뮬레이터인 ‘락온’ 시리즈의 최근작으로써, 2004년 첫 출시작인 ‘락온: 모던 에어 컴뱃(Lock On:Modern Air combat)’의 세 번째 대규모 확장 팩이다. 플레이어는 기존 시리즈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여, 총 8대의 새롭게 추가된 기체(F-15C, A-10A, SU-27, SU-33, SU-25, SU-25T, MIG-29A, MIG-29S)를 게임플레이 및 시뮬레이션 모드를 통해 직접 조종 할 수 있다.

‘락온: 플래밍 클립스3’의 주요한 특징 중 하나인 멀티플레이 모드는, 기존의 DCS시리즈인 ‘A-10C: 워호그(A-10C: Warthog)’, ‘블랙 샤크 2(Black Shark 2)’ 및 출시 예정작인 ‘UH-1H: 휴이(UH-1H: Huey)’와 멀티 플레이가 연동된다. 플레이어는 세 타이틀에 등장하는 전투기, 헬기를 포함한 수 많은 기체들과 함께 광활한 하늘을 누비며 다른 플레이어들과 연합하거나 대립하여야 하며, 대규모 협동 플레이도 가능하다.

‘락온: 플래밍 클립스3’는 각종 비행 시뮬레이션 대회에서 주 종목으로 채택되어 사용되어 온 대표적인 타이틀이며, 올해 11월 개최 예정인 ‘제10회 공군참모총장배 항공전투 시뮬레이션 대회’의 공대공 전투 프로그램을 위한 공식 타이틀로 채택되었다. 본 타이틀은 락온 시리즈의 완성판으로써, 현존하는 전투기를 직접 조종하고 체험할 수 있는 비행 시뮬레이터이다.

‘락온: 플래밍 클립스3’는 오는 8월 30일 PC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예약판매 및 추가적인 DCS 시리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