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서비스업체 조은게임(대표 유병현)은 삼국지 소재의 전략시뮬레이션 ‘삼국세력전’의 오픈을 기념해 게임 내 각종 고급 게임 아이템은 물론 문화상품권까지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조은게임은 게임이 오픈되는 9월 9일부터 1차 륜(시즌)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오픈은 행복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만원으로 6만원 행복해요~’를 통해 총 누적 충전금액이 800 황금 이상인 VIP1등급 유저에게 6만원 상당(5000황금)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홈페이지에서도 행복해요~’를 통해서는 로그인, 게시글작성, 댓글작성, 추천인 등의 홈페이지 활동만 ‘1000황금’, ‘금낭 3개’, ‘소문추 1개’, ‘대한통표 3개’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9월 9일부터 19일까지는 ‘오픈은 소중합니다’ 이벤트를 열고 게임 내 목표를 달성하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먼저 게임 접속만 해도 매일 1개씩 임의의 장비를 주고, 매일 2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하고 동전 10,000을 소모하면 임의의 병부를 준다. 여기에 게임을 하면 6시간마다 임의의 전표(사용시 식량으로 바꿔주는 일종의 수표)를 획득할 수 있다. 자신의 봉지가 발전하면 그 점수에 따라 ‘공명의 금낭’, ‘조조의 금낭’, ‘황금보물상자’, ‘보천등’, ‘천성령’ 등의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9월 9일부터 10월 10일까지 ‘토론의 전장으로’ 이벤트를 통해 홈페이지의 ‘전략포럼’에 노하우와 팁 적어주는 유저를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주고, 인물열전과 전략포럼에 댓글을 달아주는 유저를 추첨해 카페베네 5천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9월 9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999황금’, ‘예형추 9개’, ‘보천석 9개’, ‘정철보물상자 9개’, ‘대한통표 9개’로 구성된 ‘999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삼국 세력전’의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국 세력전’ 공식 홈페이지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