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나틱이 임모탈스를 제압하고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첫 승리를 달성했다.

선취점은 프나틱이 올렸다. '캡스'의 카시오페아가가 임모탈스의 갱킹을 영리하게 회피해내며 '브록사'의 렉사이와 함께 '포벨터'의 오리아나를 제압했다. '포블'은 강한 라인전을 보인 임모탈스의 봇 듀오가 가져갔고, 뒤이어 프나틱도 봇 1차 포탑을 파괴했다.


계속해서 프나틱이 봇 2차 포탑까지 진격했다. 임모탈스가 수비를 위해 달려온 상황에서 프나틱이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플레임'의 마오카이를 무리하게 추격하다가 되려 카시오페아를 잃었다. 흐름을 탄 임모탈스가 미드 2차 포탑까지 밀어내며 역전에 성공했다.

긴 대치 끝에 드래곤 지역에서 한타가 벌어졌다. '소아즈'의 노틸러스가 시선을 끌며 프나틱이 오리아나를 제압했다. 이대로 한타가 끝나는 듯 했으나, 임모탈스가 방심한 사이 렉사이가 '올레'의 룰루와 '엑스미시'의 이즈리얼을 추가로 끊어냈다. 그대로 프나틱이 바론까지 획득했다.

프나틱이 크게 앞서가던 상황에서 임모탈스가 또다시 역전했다. 이어진 두 번의 한타에서 노틸러스의 실수를 캐치해 일방적인 킬을 올렸고, 바론까지 획득했다. 정비를 마친 임모탈스가 프나틱의 미드 억제기를 밀어냈다.

프나틱이 미드 2차 포탑을 밀어내며 글로벌 골드가 동일해진 상황, 계속해서 아쉬운 모습을 보였던 노틸러스가 결국 일을 냈다. 36분 경 펼쳐진 한타에서 임모탈스의 공격을 받아내며 '플레임'의 마오카이를 잡아냈다. 임모탈스를 추격한 프나틱이 에이스를 띄웠고, 봇으로 밀고 들어가 차례로 부활하는 임모탈스의 챔피언들을 제압하며 넥서스를 파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