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9경기에서 휠즈가 OZ 게이밍을 상대로 2:0으로 승리를 거뒀다. 휠즈는 경기마다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하며 프로팀인 OZ를 꺾었다.

어비스 바다 소용돌이 맵에서 1세트 아이템전이 열렸다. 휠즈는 에이스 신종민을 시작부터 최전방으로 밀어줬다. 홍희권을 비롯한 다른 팀원들이 OZ의 추격을 뿌리치며 1R를 휠즈가 선취할 수 있었다. 2R는 OZ의 김기수가 선두 싸움을 벌였지만, 신종민을 넘지 못하는 그림이 나왔다.

OZ는 스피드전 3R에서 반격에 성공했다. 이번에는 신종민을 끌어내리고 우성민-김기수를 상위권을 장악해 한 라운드를 만회할 수 있었다. 4R에서 휠즈의 새로운 스피드 에이스가 등장했다. 휠즈의 신종민-홍희권이 순위권에서 내려오면서 위기를 맞은 듯 했으나 김지민이 난전 속에 치고 올라오여 막판 1위로 팀의 스피드전 승리를 이끌었다.

2세트 아이템전은 OZ의 승리로 출발했다. OZ는 불리한 초반부를 잘 넘어 막판 아이템 활용으로 역전을 해내며 분위기 반전에 나섰다. 하지만 휠즈 역시 OZ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바로 한 라운드를 따라잡았다. 3R는 접전이 나왔다. 마지막 승부에서 아이템을 주고받았고, 그 사이에 신종민이 코스를 이탈하는 장면이 나왔다. 막판 집중력을 살린 OZ가 가까스로 이재인을 1위로 통과시키며 2:1로 아이템전에서 앞서갔다. 4R 역시 치열한 접전이 나오면서 승부는 휠즈의 승리로 5R로 향했다.

아이템전의 마지막 5번째 트랙에서는 휠즈의 전진우가 단단히 선두 자리를 지켜냈다. 다른 팀원들이 OZ의 발목을 제대로 잡아끌며 아이템전마저 휠즈가 승리로 장식했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풀리그 경기 결과

9경기 휠즈 2 vs 0 OZ 게이밍
1세트 휠즈 3 vs 1 OZ 게이밍 - 스피드전
2세트 휠즈 3 vs 2 OZ 게이밍 - 아이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