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서울 상암 e스타디움에서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8강 풀리그 6주 1일 차 일정이 진행됐다. 2경기에서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샌드박스 게이밍의 전승 가도에 제동을 걸면서 시즌 두 번째 승리를 챙겼다.

1세트 스피드전은 굉장히 치열한 양상이었다. 먼저 1트랙, 잦았던 사고를 더 잘 회복한 아프리카 프릭스가 2, 3, 4등을 차지하며 1점을 선취했다. 2트랙도 마찬가지였다. 최윤서와 박인수가 선두 경쟁을 하던 와중 사고가 나면서 순위가 흐트러졌고, 유영혁과 홍승민이 상위권으로 진입하며 아프리카 프릭스가 2:0으로 앞서갔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3, 4트랙 추격을 허용하긴 했으나, 마지막 5트랙에서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3:2로 스피드전을 승리했다.

이어진 아이템전에서는 샌드박스 게이밍의 반격이 거셌다. 박인수의 1등으로 1트랙을 선취한 샌드박스 게이밍. 2트랙에서는 정승하의 활약이 빛났다. 최윤서가 선두로 달리고 있었는데, 막바지에 자석으로 따라붙으면서 역전승을 거뒀다. 샌드박스 게이밍은 3트랙에서 순간적으로 공격 아이템을 몰아써 순위 역전을 만들어내는 좋은 장면을 연출하며 3:0으로 아이템전 완승을 거뒀다.

에이스 결정전에서는 아프리카 프릭스의 유영혁과 샌드박스 게이밍의 박인수가 맞붙었다. 트랙은 님프 바다 신전의 비밀이었다. 첫 번째 점프 이후 박인수가 선두로 달리고, 유영혁이 약간의 거리를 두고 추격하는 그림이었다. 하지만, 박인수의 카트가 벽에 제대로 부딪히면서 유영혁이 선두를 탈환했다. 유영혁은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았고, 결승선에 먼저 들어오며 팀에 승리를 안겼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8강 20경기 결과

20경기 아프리카 프릭스 2 VS 1 샌드박스 게이밍
1세트 아프리카 프릭스 3 VS 2 샌드박스 게이밍 - 스피드전
2세트 아프리카 프릭스 0 VS 3 샌드박스 게이밍 - 아이템전
3세트 유영혁 승 VS 박인수 - 에이스 결정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