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락스게이밍


e스포츠 프로게임단 락스게이밍이 e스포츠 라운지 '엘후에고'를 운영하는 스포츠 싱크탱크 '후에고'와 포괄적인 파트너쉽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락스게이밍은 최근 신촌 소재 M9게임아카데미와 공동으로 이스포츠 아카데미 브랜드 락스쿨을 론칭했다. 또한 철권7, 카트라이더 프로게임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제 여성 LoL 토너먼트 브랜드인 '걸게이머' 한국 대회를 주관하는 등 e스포츠 전반에 걸쳐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후에고는 e스포츠 산업이 기존 스포츠 산업에 편입되어가는 현 추세에 발맞추기 위해 지난 2년 동안 e스포츠 라운지 '엘후에고'를 운영하며 다양한 프로젝트를 전개해왔다. 철권7을 중심으로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 및 컴피티션을 진행하여 엘후에고를 새로운 e스포츠 허브로 부상시켰고, 이를 기반으로 태국 이스포츠협회(TESF)의 한국 부트캠프 진행 및 모로코 이스포츠협회(MESA)와의 파트너십 체결 등 글로벌 프로젝트를 전개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락스게이밍과 후에고는 '엘후에고'를 중심으로 대회 개최 및 선수들의 스포츠 리터러시 교육, 강연 등을 통해 선수들 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며,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활동이 제한되는 상황을 타개하고자 팬들에게는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줄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