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L에 등장하는 '그라가스' 챔피언으로 분장한 전병헌 의원



"브랜든 벡 대표에게 전해! 'KeSPA회장 그라가스' 기대한다고."

한국e스포츠협회 회장인 민주당 전병헌 의원이 손수 리그 오브 레전드에 등장하는 챔피언 '그라가스'의 코스튬 플레이를 선보였다.

2013년 10월 16일 전병헌 의원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기성세대가 젊은시절을 기억하지 못하고, 청년문화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세대갈등은 점차 심화될 수밖에없고, 세대갈등은 국가미래의 적입니다. 기성세대를 대표해 SKT T1의 한국 첫 우승 축하합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거대한 술병을 든 그라가스의 모습으로 분장하여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

이어, 전병헌 의원은 "브랜든 벡 대표에게 전해! ‘KeSPA회장 그라가스’ 기대한다고."라는 문구와 함께 술통을 굴리는 익살스러운 모습을 사진도 같이 공개했다.

오늘 코스튬플레이는 전병헌 의원이 지난 2013년 10월 5일 용산 e스포츠경기장에서 벌어진 '롤드컵 응원전' 현장에 참석하여 'SK텔레콤 T1 팀이 롤드컵에서 우승하면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코스튬플레이를 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웠고, SK텔레콤 T1팀이 롤드컵 결승에서 상대인 로얄클럽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성사된 것.

한편, 전병헌 의원은 코스튬플레이를 하겠다는 공약과 함께 'SK텔레콤 T1이 우승하면 용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축하연을 열겠다'는 약속도 내세웠으며, 이에 10월 19일 11시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SKT T1 롤드컵 우승 축하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 '그라가스'로 분장 중인 전병헌 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