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는 11월 25일(월)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단일 챔피언 모드(One For All) 추가 소식과 함께 앞으로 다양한 게임 모드를 공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첫 번째로 공개되는 게임 모드는 단일 챔피언 모드로 양 팀의 다섯 플레이어가 팀별로 모두 같은 챔피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독특한 플레이 방식이 적용된 게임 모드이다. 한 가지 챔피언으로만 구성된 팀 간의 전투인 만큼 다양한 전략과 재미 요소가 가미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단일 챔피언 모드는 북미, 유럽 서버 등 3.14 패치가 적용된 일부 지역에서만 플레이 가능하며, 북미 서버에서는 11월 22일부터 12월 2일까지(현지 시간) 플레이할 수 있다. 짧은 기간에만 한정 공개되는 단일 챔피언 모드는 종료된 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나중에 다시 도입될 가능성도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새로운 모드 추가 소식과 관련해 다양한 변화가 시도된 프리시즌 첫 업데이트인 3.14 패치의 적용이 함께 이루어 질지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잠시 북미에서 단일 챔피언 모드가 공개되었을 때 화제가 된 5인 블리츠크랭크 스샷 및 영상 (출처 : 유투브)


다음은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한 게임 모드 관련 공지 전문이다.

특별한 게임 모드들이 등장합니다.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를 독특하게 변형한 여러 가지 실험적인 게임 모드를 현재 준비 중입니다. 각 게임 모드를 기간 한정으로 하나씩 공개하여 소환사 여러분께서 특별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겨보실 수 있도록 할 예정이죠. 한 가지 게임 모드가 종료될 때마다 언제나처럼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 새로 개발되는 게임 모드에 반영할 계획입니다. 소환사 여러분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 모드가 나중에 다시 도입될 가능성도 물론 충분히 있습니다.

처음 공개하는 게임 모드는 양 팀의 다섯 플레이어가 모두 같은 챔피언으로 플레이하는 단일 챔피언 모드입니다. 빠른 대전 찾기로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사용자 설정 게임으로 플레이하면 리그 오브 레전드의 모든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섯 명이 한꺼번에 최후의 섬광 스킬을 퍼부을 수도 있고, 멈출 수 없는 힘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해 적을 공중에서 내려오지 못하게 할 수도 있고, 돌아가면서 시간 역행을 시전해 끝없이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겠죠? 친구들과 함께 상상만 해왔던 플레이에 도전해보세요.



새로운 게임 모드는 여러분 모두와 함께 만들어 나갑니다. 소환사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