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카페 경영게임 ‘아이러브커피’에 설날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커피’ 안에서 설날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설날 전용 메뉴, 설날 레어 아이템, 길거리 손님으로 꼬마 신랑, 꼬마 신부를 추가했다.

먼저 설날 전용 메뉴와 설날 레어 아이템을 업데이트했다. 설날 전용 메뉴는 식혜와 떡국이며 설날 레어 아이템은 케이트의 복주머니, 전통 윷놀이 공간 아이템이다. 이 중에서 설날 레어 아이템은 설날 행운상자와 일일 목표 달성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만능 쿠킹 머신도 추가했다. 만능 쿠킹 머신은 지난 추석 업데이트 때 한정 판매한 아이템으로, 파티게임즈는 유저들의 재출시 요청이 많아 이를 수용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출시했다고 강조했다.

파티게임즈는 이번 설날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을 위한 연하장 이벤트, 신규 유저 지원 이벤트도 준비했다. 연하장 이벤트는 신년 연하장을 친구에게 전달하는 것으로 30명에게 연하장을 보내면 캐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2월 6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유저들에게는 캐시, 골드, 아이템등 신규 유저 가입을 축하하는 선물을 제공한다.

파티게임즈 관계자는 “설날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으로 설날을 미리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그동안 유저들이 궁금해했던 가난한 손님에 대한 이야기도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번 설날 대규모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