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의 인기 모바일게임 <진삼국대전>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진삼국대전>은 중국 삼국지를 판타지로 재해석한 풀 3D 기반의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하이퀄리티 그래픽에 국내 성우들이 100% 더빙 작업을 완료해 게임 내 스킬 발동시 음성이 같이 나와 실감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하며, 삼국 시대 무장과 함께 김유신, 이순신, 계백, 황진이 등 한국 무장들이 등장하는 점이 큰 특징이다.

지난 3월 19일(수) 국내 4대 오픈마켓을 통해 동시 출시되자마자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으며 각 마켓 매출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누적 매출 15위권에 꾸준히 머물러 있는 등 국내 게이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금일(18일)부터는 더욱 더 많은 모바일 게이머들이 <진삼국대전>을 즐길 수 있도록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진삼국대전>은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4월 18일(금)부터 5월 1일(목)까지 2주 동안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진삼국대전>을 다운 받기만 해도 게임 아이템 3천원 할인 쿠폰이 전원 지급되며, 선착순 3만명에게는 1천원 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또한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진삼국대전>을 다운 받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공손찬’ 카드와 은동전, 군령 등으로 구성된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한다.

이 밖에도 <진삼국대전>을 플레이 한 후, 네이버 앱스토어에 게임 리뷰를 남긴 다음 그것을 인증하는 사진이나 스크린샷을 쿤룬코리아 마케팅 공식 이메일(marketing@koramgame.co.kr)로 보내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한국 무장 카드 게임 아이템과 함께 순금으로 제작한 실물 한국 무장 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진삼국대전>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에 대한 이벤트는 관련 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