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라인콩코리아]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타이틀 2종 ‘블레이드 오브 갓'과 ‘천상검:바람의 그림자(이하 천상검)’에서 만우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래픽이 돋보이는 대작 IMAX RPG ‘블레이드 오브 갓’은 4월 1일(수) 단 하루 ‘늑대가 나타났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블레이드 오브 갓’의 공식카페에 가입한 유저라면 누구든지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된 ‘양치기소년’ 쿠폰 코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 사용 시 ‘핑크다이아’ 200개와 '추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추가아이템은 공식카페 '양치기소년' 쿠폰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무한 액션 RPG ‘천상검’은 4월 1일(수)부터 3일(금)까지 ‘만우절 기념! 퀴즈를 맞혀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재되는 퀴즈를 모두 맞힌 유저들에게 300루비와 10만 진기를 증정한다. 특히,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복불복으로 보상 아이템이 지급되어 깨알 같은 재미를 더했다.

한편, 3인칭 시점에 가까운 앵글 전환으로 전투의 입체감을 더한 ‘블레이드 오브 갓’은 출시 1개월이 훌쩍 지난 지금에도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핵 앤 슬래쉬의 진수로 1세대 RPG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천상검’은 시즌2 ‘바람의 그림자’로 꾸준한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이번 만우절 이벤트에는 유저들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재미 요소도 숨겨져 있다”며, "라인콩코리와 함께 하면 항상 즐거움이 샘솟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라인콩코리아 만우절 이벤트는 '블레이드 오브 갓' 공식 카페'천상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