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SNG ‘삼국지맹장전'이 금일(2일) 아프리카TV 생방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국지의 모든 것을 생생하게 게임으로 재현해낸 ‘삼국지맹장전’은 나만의 난공불락 요새를 만들어 적으로부터 방어하고, 다양한 스킬로 주변을 초토화시키는 삼국 장수들을 이용한 전략적 플레이로 짜릿한 승리 쾌감까지 맛볼 수 있다.

‘삼국지맹장전’은 게임 출시 하루 만에 티스토어 인기 1위에 오른 이후, 출시 마켓마다 인기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고, 네이버 앱스토어 ‘이번 주 인기게임’ 및 티스토어 ‘강력 추천 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나날이 더해가는 인기에 비례해 폭증하고 있는 게이머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삼국지맹장전’의 이번 아프리카TV 생방송 프로모션은 오늘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아프리카TV에서 ‘쌍둥이 자매’로 유명한 BJ 한우리와 BJ 한아름이 서로 대격돌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번 방송은 쌍둥이 BJ가 ‘삼국지맹장전’의 최고 인기 콘텐츠인 ‘천하통일’, ‘공성전투’, ‘군웅쟁탈’을 즐기며 서로 약탈하고, 약탈 당하는 등의 흥미로운 장면을 시청할 수 있으며, 장수를 등용하는 장면도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삼국지맹장전’은 아프리카TV 방송 중 특별 쿠폰을 유저 전원에게 지급할 계획으로, 유저들은 재미있게 방송을 감상하면서 게임 쿠폰까지 얻을 수 있어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삼국지맹장전을 좀 더 재미있게 만나실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이번 아프리카TV 방송을 준비했다”며, “오늘 저녁 쌍둥이 자매와 함께 천하통일의 재미를 보다 생생하게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삼국지맹장전’의 아프리카TV 방송은 오늘 저녁 9시부터 방송국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