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SNG ‘삼국지맹장전'가 스승의 날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최초의 삼국지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이 스승의 날의 기념하여 마련한 이벤트는 총 2종으로 공식 카페를 통해 간단히 참여만 해도 문화상품권 1만원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삼국지맹장전’은 5월 15일을 기념하는 숫자 515가 게임 내 식량, 보석, 전직 등에 나타난 모습을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스크린샷 이미지로 등록한 유저 20명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며, 은사님에 대한 훈훈한 기억을 공유하는 유저 10명에게도 문화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삼국지연의 140여 명의 장수가 화려하게 등장하는 ‘삼국지맹장전’은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주는 수려한 캐릭터 일러스트와 Full Voice 지원이 돋보이는 최초의 모바일 삼국지 SNG로, 천하통일의 꿈을 실현케 하는 ‘천하통일’ 모드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영토전을 진행할 수 있다.

삼국지를 소재로 한 SNG 게임인 만큼 ‘삼국지맹장전’은 비슷한 삼국지게임에 싫증이 난 삼국지 마니아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러한 호응으로 ‘삼국지맹장전’은 출시 직후 출시 마켓 최상위권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하기도 했으며, 지금도 여전히 높은 인기를 고수하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은사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가슴 따뜻한 이벤트를 만들었다”며, “은사님에 대한 사랑을 게임을 통해 되새겨보시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삼국지맹장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maeng/1530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