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가 준비중인 신작 모바일 RPG ‘이니시아 네스트 : 황혼의 침묵’(이하 이니시아 네스트)의 OST ‘Girl Crush’가 출시 첫 날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Girl Crush’는 ‘이니시아 네스트’의 홍보모델로 발탁 된 ‘마마무’가 직접 참여한 곡으로, 이니시아 네스트와 마마무의 공통 키워드인 ‘걸크러쉬’를 레트로풍의 흥겨운 리듬에 녹여낸 곡으로 16일 음원 공개 당일 엠넷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하여, 멜론,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등 음원 사이트 10위 안에 진입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OST 흥행에 힘입어 이니시아 네스트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가 현재 7만명을 돌파하며, 게임 정식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참여 페이지 를 통해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고, ‘Girl Crush’ 메이킹 영상 및 미니쿠퍼 컨버터블, 샤넬백 등의 경품 이벤트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니시아 네스트’는 오는 10월 중 출시 될 예정이며,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