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티게임즈



파티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경영 시뮬레이션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와 ‘아이러브커피’가 한글날 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먼저,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특별손님 ‘한글도령’이 내는 맞춤법 퀴즈를 통과하는 유저에게 푸짐한 혜택을 주는 ‘맞춤법 퀴즈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는 프리미엄 와인 ‘전통 오디주’와 ‘한글 남녀얼굴’, 선글라스 등이 주어진다.

이어 ‘아이러브커피’도 ‘훈민정음’ 퀘스트 이벤트를 22일까지 실시하고 주어진 퀘스트를 모두 완수하는 유저에게 인테리어 아이템인 ‘세종대왕 동상’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매일 주어지는 퀘스트를 달성하고 단풍을 모으면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다양한 가을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단풍 포인트 미션’도 함께 실시한다.

파티게임즈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담당 PM은 “한글날을 맞아 한글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끼고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도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고민하다 이 같은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 기획 의도를 밝혔다.

한편, 아이러브시리즈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와 아이러브파스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