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JUNEiNTER



JUNEiNTER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네이버 웹툰 ‘낚시 신공’을 준비하려고 한다.

지난여름 시즌에 ‘마음의 소리’ 콜라보를 진행하여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이번 가을 시즌에는 겟앰프드에서 네이버 웹툰 ‘낚시신공’을 소재로 준비 중이다.

아직 정확한 이벤트 내용이나 진행에 대하여 기재된 부분이 아니지만, 이번 콜라보는 유저들에게 어떤 재미를 주는 이벤트를 준비하였는지 많은 기대가 되는 부분이며, ‘낚시 신공’에 대한 본 이벤트의 내용은 추후 10월 21일에 공개 예정이다.

또한, 네이버 웹툰 ‘낚시 신공’ 기념 이벤트로 10월 20일(화) 게릴라 이벤트로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 59분까지 6시간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용으로는 30분 동안 겟앰프드에서 플레이 하면 ‘봉인된 상급 보물상자 열쇠’ 4개와 ‘봉인된 상급 보물상자’ 10개를 주고, 60분을 플레이 하면 봉인된 상급 보물상자 열쇠 6개를 지급, 그리고 3,000PTS를 획득하면 GM+PTS 슈퍼 앰블럼 1일을 준다고 한다.

JUNEiNTER 겟앰프드팀 김진호 PM은 “본 낚시 신공 콜라보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준비하였다”며, “두 번째 콜라보에 많은 관심을 갖고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