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제이투엠소프트(대표 방경민)이 개발한 캐릭터 슈팅 대전 게임 TAAN(탄)의 1차 테스트를 앞두고,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슈팅 대전 TAAN은 거리와 각도를 조절해 상대방에게 포탄을 날려 승부를 겨루는 친근한 게임성에 통쾌한 타격감을 더한 게임으로, 유저의 취향에 따라 조합 가능한 수 만 가지 캐릭터가 등장해 상대방과 경쟁하는 본격 캐릭터 슈팅 대전 게임이다. 특히, 이번 티저 사이트에서 공개한 동영상은 최근 활동을 재개한 인기 그룹 원더걸스가 참여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원더걸스의 맴버들이 게임 내 캐릭터로 변하는 과정을 담은 이번 동영상은 원더걸스의 신곡 So hot의 리듬에 맞추어 TAAN의 특징인 다양한 캐릭터 생성 과정을 재미있게 전달하여 게이머들의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NHN 정욱 한게임 그룹장은 "슈팅 대전 TAAN은 친근한 게임성과 아기자기한 그래픽, 쉬운 조작법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특히 저연령층과 여성 게이머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한게임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참신한 캐주얼 게임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게임은 캐릭터 슈팅 대전 TAAN의 1차 테스트에 참여할 게이머들을 오는 6월 초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할 예정이다.





☞ TANN 티저 사이트 바로가기


Inven Fact - 이민규 기자
(fact@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