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14일, 영지 전략 게임 ‘에잇킹덤즈(Eight Kingdoms)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CBT)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슈퍼노바일레븐(대표 김대진)의 전략 게임 전문가들이 개발 중인 ‘에잇킹덤즈 for Kakao’는 군주가 된 이용자가 다른 군주들과 힘을 모아 8개 왕국의 힘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전쟁을 벌이는 모바일 게임으로, 이달 28일부터 4월 1일까지 5일 간에 걸쳐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 게임은 ‘식량’, ‘목재’, ‘석재’ 등의 자원을 모아 건물을 짓고 영지를 발전시키는 동시에, ‘보병’, ‘궁병’, ‘기병’ 등 병사의 훈련을 통해 강력한 부대를 만들어 타 이용자와 전투를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에잇킹덤즈’의 다양한 즐길 거리 중 최고 매력적인 콘텐츠는 ‘다크사이드’다. ‘다크사이드’는 일반 군주에서 ‘폭군’으로 전향한 군주가 막강한 공격력을 앞세워 다른 이용자들을 무차별적으로 공격하며 게임 내 악역이자 보스와 같은 역할을 해볼 수 있는 콘텐츠다. 이는 군주들간 연합과 배신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한 반전 콘텐츠로서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 스마트기기를 보유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 희망자들은 이달 26일까지 카카오 게임에서 신청하면 된다.

카카오는 참가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테스터 패키지’를 지급하고, 테스트 참여 일 수에 따라 ‘SS등급 영웅’ 및 각종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테스트 기간 중 이용자들이 달성하는 ‘군주 전투력’ 등으로 전체 순위를 매겨 상위 10명에게 ‘문화 상품권’도 차등 지급한다.

‘에잇킹덤즈’ 및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카카오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