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많은 비디오 게이머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던 자사의 이벤트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의 두 번째 행사,“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 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 2”는 오는 5월 20일 토요일,서울 중구에 위치한 공감 센터에서 진행 된다.향후 발매 예정인 신작은 물론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발매 되었던 다양한 작품들을 시연 해 볼 수 있으며,자사 작품의 프로듀서가 방문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특히 행사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2017년 한글화발매 예정타이틀 발표회도 진행 될 예정이다.

관련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박희원 지사장은 “지난 한글화 대폭발과 감사 페스티벌에서 보여주신 저희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이번에도 여러분께서 절대로 실망하시지 않을 신작 발표회와 시연 이벤트를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부디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 2”는 무료로 진행되며,시연은 사전 등록 없이 누구든지 참가 할 수 있다.시연 예정 타이틀과 방한 프로듀서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 안전을 위해 현장 상황에 따라 입장 또는 대기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향후 보도자료 및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