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카이브팩토리


아카이브팩토리는 금일(28일) 자사의 팀헤임달이 개발한 RPG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이 원스토어 유료게임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웹툰 원작을 기반으로 한 RPG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은 아이템 결제나 광고 없는 순수 스토리형 싱글게임으로 원작의 스토리와 다양한 선택지에 따른 풍성한 이야기들이 특징이다.

게임 시나리오는 죽음을 맞이한 망자에게 세 명의 저승차사가 찾아오고 49일 동안 일곱 번의 재판을 받는 과정을 다루고 있다. 플레이 과정에서 주요 캐릭터 외 130여종의 다양한 NPC 캐릭터를 만날 수 있으며, 인물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접할 수 있다.

팀헤임달은 오는 8월 4일부터 3일간 열리는 코믹콘 서울 2017에 단독부스 참가를 통해 스토리 RPG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을 유저들이 직접 플레이하고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신과함께’ 원작자인 주호민 작가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은 7월 26일에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되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