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2’가 신규 통합 서버 ‘곤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곤륜 서버는 모든 서버의 유저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서버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인 또는 그룹원만 입장할 수 있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곤륜 서버 내 추가된 신규 인스턴스 던전은 신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불타는 곤륜성’ 및 높은 경험치를 제공하는 ‘혹한의 동굴’, 신규 신물급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고난이도의 ‘독요마을초입’까지 총 3종이며 각기 다른 난이도의 다양한 플레이와 새로 추가된 고급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미르의 전설2’는 곤륜 서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20일(수)까지 일일퀘스트 및 곤륜 서버 접속, 인스턴스 던전 입장 등의 인게임 미션 수행 시 곤륜 성물급 장비, 낡은장보도, 묵청대도급 무기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웹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 및 YD응모권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뽑기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YD응모권을 보유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천룡불사의, 보너스환 등의 보상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유저가 이용할 수 있는 곤륜 서버를 새롭게 추가하고, 각기 다른 재미요소가 담긴 인스턴스 던전 3종을 선보인다”라며, “곤륜 서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니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미르의 전설2’ 곤륜 서버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