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네일게임즈


스네일게임즈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아크 파크(ARK PARK)'의 글로벌 출시 발표회를 가졌다.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의 IP를 활용한 VR 게임 '아크 파크'는 23일 스팀, 오큘러스 스토어, PS VR을 통해 출시된다. 공룡 세계 탐험을 주제로한 게임인 만큼 '아크 파크'는 높은 자유도를 핵심으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아크 파크'는 퀘스트 중심 플레이 모드를 지양하고 이용자가 자유롭게 체험하고 탐험할 수 있는 공룡 세계를 제공한다. 실제 자연현상을 모티브로 한 낮과 밤의 변화부터 독특한 공룡과 고대 생물들의 생활 패턴까지, 이용자들은 실제 공룡 세계 속에서 생활하는 듯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지역을 탐색하고 채집과 전투를 통해 풍부한 생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미지의 공룡 세계에 떨어진 이용자들은 제조와 채집 등 생존 기술을 통해 탐험을 즐길 수 있으며, 전투를 통해 공룡 유전자 조각을 얻고 인큐베이터에서 새로운 공룡을 부화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술면에서 Wwise의 Ambisonics 서라운드 음향과 VisiSonics RealSpace 3D 공간 구축 기술을 도입하여 몰입도를 극대화 시켰으며,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으로 시각적인 만족감까지 높였다.

'아크 파크'는 한국어와 중국어(간체/번체), 영어, 일본어 등 5개 언어를 지원하며 PS VR 한국 출시 일정은 3월 29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