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봄날소프트


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자사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신규 동양 판타지 웹RPG '나는황제다'의
정식 서비스를 15일(화) 낮 1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나는황제다'는 수많은 제국들의 동맹으로 형성된 3개의 거대 세력 서부연합, 남부연합, 동부연합이 천하통일과 황제 등극이라는 야망을 품고 끊임없이 충돌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으며, 연합에 속한 각 제국들의 왕들을 보필하며 타고난 천부적 스킬로 왕의 모든 능력치를 높여주는 뛰어난 미모의 후궁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지난 9일, 10일 양일간 진행된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탄탄한 스토리, 색다른 시스템, 거대한 스케일, 연합세력 전투, 실제 역사 임무 등이 큰 호평을 받았다.

'나는황제다'는 이번 정식 오픈을 기념한 현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레벨 달성시 추첨을 통해 '다이슨 무선 청소기', '황금 열쇠', '문화상품권', '게임머니'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 한다. 봄날소프트의 정현철 PM은 "수많은 재능을 가진 후궁들 중 어느 여인을 황후로 선택하는가에 따라 제국의 운명이 달라진다"며, "역사를 기반으로 한 만큼 실제 황제가 된 듯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나는황제다' 정식 오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