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3: 리포지드'의 소장판이 중국에서 공개됐다.

소장판 판매 소식은 블리자드 중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졌다. 소장판은 25cm 크기의 서리한을 뽑은 아서스 스태츄와 종족 배지, 아트워크와 엽서로 구성되어 있다. 아서스 피규어는 올해 8월에 있었던 차이나조이 블리자드 부스에 설치된 실물 크기의 아서스와 똑같은 모습이다.

추가로 소장판 구입 시 인게임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시체 수레 탈것,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스랄, 아눕아락, 제이나, 티란데 영웅, 하스스톤 3차 대전쟁 카드 뒷면, 오버워치 아이콘과 스프레이, 디아블로3 말가니스 펫, 스타크래프트 콘솔 스킨 등 각 게임별 전리품도 함께 획득할 수 있다.

현재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소장판은 818위안(약 15만원)에 중국에서 2만개 한정으로 판매 중이다. BlizzardMC_RU가 트위터에 올린 글에 따르면 소장판은 중국에서만 판매될 것이라고 알려졌다. 하지만 추후 다른 지역에서도 판매될 가능성은 존재하며, 자세한 정보는 이번 주말 열리는 2019 블리즈컨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워3 리포지드 소장판은 중국에서만 판매될 것?

▲ 워3 리포지드 소장판 구성 내용




▲ 2019 차이나조이 블리자드 부스에 있었던 아서스 스태츄와 모습이 동일




11월 2일부터 11월 3일까지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블리즈컨 2019이 진행됩니다. 현지 및 한국에서 작은 정보 하나까지 놓침없이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블리즈컨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