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러너 덕(Runner Duck)이 개발하고 커브 디지털 (Curve Digital)이 퍼블리싱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봄버 크루(Bomber Crew)’를 PS4 플랫폼으로 오늘(5월15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가격 16,000원으로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봄버 크루’는 제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략 생존 및 폭격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모든 임무가 위험으로 가득찬 이 몰입도 높은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비행을 시작하라. 비행이 시작된 후 당신을 사방에서 압박할 다양한 위험 요소들에 대비하여 임무에 적합한 조종사를 준비하고, 광활한 하늘을 향해 탐험을 떠나자.


■ 게임 특징

■ 빠른 전개로 펼쳐지는 전략 게임: 미션 중 사망한 조종사는 돌아오지 않는다. 임무를 완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조종사들의 목숨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 자신만의 물리 기반 폭격기 제작: 다양한 상징물이나 페인트로 폭격기를 꾸미고, 연료 및 탄환, 유압 장치 등 모든 것들을 관리하라.
■ 몰입도 높은 비행 시뮬레이션: 적기, 대공포, 기상 환경 등 다양한 요소들이 당신을 위협한다.
■ 훈련을 통한 인재 육성: 훈련과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폭격기 조종사를 육성하고, 각 임무에 걸맞는 조종사를 투입하여 작전을 승리로 이끌어라.

‘봄버 크루’ PS4 플랫폼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 그리고 유튜브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