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아소비모 주식회사


아소비모 주식회사(본사:도쿄도 토시마구, 대표이사:콘도 카츠노리)는 19일(목)부터 스마트폰용 MMORPG 『토람 온라인』에서 버추얼 싱어 『HATSUNE MIKU』컬래버 이벤트를 개최한다.

『HATSUNE MIKU』가 게임 속 특설 스테이지에서 라이브를 실시, 『토람 온라인』 오리지널 곡 3 곡을 공연. 또한 『HATSUNE MIKU』 아바타 장비를 손에 넣을 수 있는 이벤트 배틀과 『KAGAMINE RIN』、『KAGAMINE LEN』 등 버추얼 싱어로 변신할 수 있는 아바타 장비가 등장한다. 앱은 Google Play・ App Store 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10 만 곡 이상의 노래와 일러스트를 비롯해 [창작]의 연속으로 세계를 향해 뻗어가는 버추얼 싱어 『HATSUNE MIKU』와 『토람 온라인』이 컬래버 이벤트를 개최한다. 기간 중 몬스터로부터『HATSUNE MIKU』의 라이브 스테이지를 지키는 이벤트 배틀을 개최. 포인트가 쌓이면 『HATSUNE MIKU』 아바타 장비를 손에 넣을 수 있다. 그 외에도 『KAGAMINE RIN』, 『KAGAMINE LEN』 등 버추얼 싱어로 변신할 수 있는 아바타 장비도 등장한다.

이 컬래버를 기념해 대상 트윗을 리트윗한 분 중에 추첨을 통해 3 분께 39 방울구슬(게임 내 화폐)을 선물하는 Twitter 캠페인을 개최. 그리고 11 월 25 일(수) 밤 8 시부터 컬래버 이벤트를 실중계로 플레이하는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컬래버 이벤트 개최 기간】
2020 년 11 월 19 일(목) ~ 2021 년 1 월 21 일(목) 점검 전까지

『HATSUNE MIKU [MAGICAL MIRAI 2020] in OSAKA』의 메인 비주얼 의상이 등장. 11 연속 뽑기에 도전하는 유저에게는 무기 [HATSUNE MIKU 부채]를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