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명작 액션 게임 '괴혼'을 HD 리마스터로 선보이는 닌텐도 스위치 용 ‘괴혼 ~굴려라 돌아온 왕자님~’(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가 오는 1월 6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 용 '괴혼 ~굴려라 돌아온 왕자님~'은 2004년에 발매된 PlayStation®2용 소프트웨어인 초대 '괴혼'의 그래픽을 현대풍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화면은 풀HD로 큰 화면에도 선명하게 보이며, 그래픽의 향상과 더불어 덩어리의 조작성과 게임 난이도를 조정하여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다.

괴혼 시리즈 및 이번에 발매되는 닌텐도 스위치 용 '괴혼 ~굴려라 돌아온 왕자님~'(한국어판)에 보내준 국내 팬들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보답의 의미를 담은 새해맞이 한국 전용 특별 일러스트가 공개되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Nintendo Switch™용 ‘괴혼 ~굴려라 돌아온 왕자님~’(한국어판)의 발매일까지 괴혼의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스페셜 월페이퍼, 색칠 놀이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마음에 드는 스페셜 월페이퍼를 다운로드하여 PC, 모바일 등에서 바탕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총 6가지 종류로 준비된 색칠 놀이를 인쇄하여 다양한 색으로 자신만의 코스모를 표현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용 '괴혼 ~굴려라 돌아온 왕자님~'(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는 2021년 1월 6일부터 시작되며, 1월 21일 정식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