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클렙


엔씨소프트, 클렙은 8일 '유니버스(UNIVERSE)'의 오리지널 신규 콘텐츠인 라디오 서비스를 공식 오픈한다.

이와 함께 ‘유니버스’에 참여하는 총 11팀 K-POP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라디오 포스터가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각 프로그램의 콘셉트에 맞춰 변신한 아티스트들의 색다른 모습이 담겨 있다.

각 아티스트 별로 하나의 콘셉트 라디오와 일상적인 주제를 다루는 숏폼 라디오로 구성된다. 라디오 사연은 유니버스 앱 내 FNS에서 #RADIO_STORY 해시태그와 함께 신청 가능하다.

지난달 28일 글로벌 134개국에 동시 출시한 ‘유니버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플랫폼이다. ‘유니버스’ 만의 확장형 세계관에 참여한 총 11팀의 K-POP 아티스트 와 함께 ‘유니버스’만의 독창적이고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한편, ‘유니버스’만의 독점 오리지널 콘텐츠인 라디오는 유니버스 앱을 통해 매주 만나볼 수 있으며 첫 1편은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