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이즈


넷이즈 자회사 24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동양풍 배틀로얄 액션 ‘나라카:블레이드 포인트’가 24일부터 OBT를 시작, 스팀 동시 접속자 수 14만 명에 스팀 동접자 수 랭크 5위를 기록했다.

‘나라카:블레이드 포인트’는 기본 공격들의 상성 관계, 각 근거리-원거리 무기들의 특수한 메커니즘, 캐릭터들의 특수 스킬을 이용한 연계 플레이가 돋보이는 배틀로얄 액션 게임이다. 여기에 와이어를 사용해 맵 안에 있는 지형지물 모든 곳 이동 가능하도록 설계한 높은 자유도가 특징이며, 이를 응용해서 방심한 적을 암살하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OBT에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추가, 현재 해당 시스템을 통한 이벤트 “나라카 외과의사 이벤트 땡겨!”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여러 특징을 살려 커스터마이징을 제작한 유저에게 5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카드 또는 스팀기프트 카드를 추첨하여 증정할 예정이다.

넷이즈 자회사 24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임주영 팀장은 “이번 OBT는 무엇보다 국내 이용자들의 생생한 의견을 확인할 수 있는 감사한 기회이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은 물론, 게임 전문가 다운 이용자들의 날카로운 지적과 의견에도 주목하고 있다”라며 “스팀 동접자 5위라는 기록과 동시에 수많은 이용자들의 검증을 마친 만큼 정식 출시에는 훨씬 완성도 있는 ‘나라카:블레이드 포인트’로 찾아뵙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추가적으로 24일(토)부터 OBT 참가자에게 <나만의 생존전략을 세우기>라는 이벤트를 통해 참여한 유저에 한하여 “50만 원 상당의 아마존 기프트 카드/스팀 시프트 카드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 시, 10만 원 상당의 스팀 기프트 카드, 인 게임 스킨,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의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