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위메이드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는 쾌속판타지무협 웹게임 '범인수진' (http://taoist.wemade.com/)이 25일 진행될 비공개테스트에 앞서 금일 대표 일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중국 유명 웹게임 업체 ‘광주비음신식과기유한공사’(广州菲音信息科技有限公司)가 개발한 '범인수진'은 전투를 통해 봉인된 요마를 물리치고, 선인들의 비밀을 풀어 나가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웹RPG.

금일, 공개된 일러스트는 봉인된 요마를 물리치고 선인들의 비밀을 풀어 무림강호의 세계에 출사표를 던지는 검객의 이미지로, 클래식한 구도를 통해 전투를 시작하기 전의 긴장감과 무협게임의 무게감을 잘 표현하고 있어, 테스트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자극할 것이다.

또한, '범인수진'은 육성과 자원수집 위주의 기존 웹게임과 달리, ▲유기적인 퀘스트와 던전전투, 결투장 등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콘텐츠와, ▲플래쉬 기반의 다양한 전투 액션 화면을 제공해, 중국 검색포털 ‘바이두’에서 꾸준히 상위권에 랭크 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웰메이드 웹게임으로 자리잡겠다는 계획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무협 MMORPG 들이 지닌 짜임새 있는 구성과 콘텐츠의 다양성에 자사의 서비스 노하우가 더해진 웹게임 '범인수진'을 통해, 중장기적으로는 자사의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게 될 것이며, 이용자들에게는 쉽고 편한 온라인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8월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범인수진'의 이번 비공개테스트(CBT)는 공식 홈페이지(http://taoist.wemade.com/) 를 통해 24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