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중국 게임사 공중망 (대표 양진)에서 개발한 무협MMORPG ‘용온라인’ 의 신규 서버 ‘신농’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금) 밝혔다.

‘용온라인’ 은 기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PvP(유저간대결) 시스템을 활성화 시키고자 서버 통합을 진행했으며, 신규 유저를 유입시켜 원활한 게임 진행과 안정적인 서비스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신농’ 서버를 새롭게 오픈했다.

‘용온라인’에서는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10월 5일(금)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서버에서 1위부터 15위까지의 회원에게는 용온라인 로고가 새겨져 있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 서버에 접속한 유저들 중 길드원 및 친구들과 함께 개성있는 모습을 담아 스크린샷을 남긴 회원에게는 5명을 추첨하여 ‘초절 철광석’, ‘초절 석재’ 등 강력한 강화 재료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컴백 이벤트’를 통해 9월 1일 이후 ‘용온라인’ 에 처음 방문한 휴면 회원에게는 게임 내 희귀 아이템인 ‘남일풍양’, ‘청무풍양’ 등 특별한 의상을 지급하며, 게임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을 통해 캐릭터명을 짓게 된 재미있는 사연, 혹은 캐릭터명에 대한 깊은 의미에 대해 재미있는 글을 남긴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희귀 강화 아이템인 ‘명품 태양석’ 혹은 ‘명품 월광석’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