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모(Sollmo)는 26일,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SF 액션 게임 ‘크로스카운터(CrossCounter)’ 의 업데이트 소식을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내 화폐 도입, 신규 지역 및 아이템 추가, 최고 레벨 상향, 밸런스 조정 등으로 론칭 이후 최대의 콘텐츠 업데이트다.

이제 게임 내에서 미션 결과에 따라 화폐(칩)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각종 아이템 구입 및 판매가 가능하다. 또한 최고 레벨이 25레벨에서 30레벨로 상향되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의 능력을 보유할 수 있게 되었으며,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지역 ‘파우린’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성과 타격감을 맛보게 해 줄 신규 아이템 ‘암슈트’, ‘지원폭격’ 도 추가됐다.

‘크로스카운터’는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11월 9일까지 동시 진행된다.

초대한 친구가 레벨3을 달성하면 양쪽 모두에게 최대 500코인을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와 3주 이상 미접속한 휴면 계정을 대상으로 ‘전투 필수 킷’을 증정하는 ‘응답하라 휴면계정!!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새롭게 변화된 크로스카운터에 대한 평점과 리뷰를 남겨 준 유저들 중 5명(스토어별)을 추첨하여 $4상당의 20만칩을 증정하며, 신규 아이템(암슈트, 지원폭격)을 구입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체력회복제가 무료로 지급된다.

‘크로스카운터’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