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14일(화), 초특급 하이테크 비행슈팅게임 '에어헌터 for Kakao'의 '세이버'와 '스카이윙'의 S급 기체 4종을 추가했다.

'에어헌터 for Kakao'는 ▲3D 기반의 현실감 있는 그래픽 ▲공격 방식에 맞게 선택하는 기체 컬렉션 ▲편대구성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투가 특징인 정통 비행 슈팅 게임이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 S급 기체는 총 4종이며, '세이버'는 3방향으로 총알을 발사할 수 있는 '하이퍼세이버'와 적을 자동으로 공격하는 보조 공격 2개를 탑재한 '슈팅스타대쉬' 로 개조가 가능하다. '하이퍼세이버'는 리스크샷 발동 범위가 20%, '슈팅스타대쉬'는 최종 획득 점수가 9% 추가된다.

'스카이윙'은 각각 강한 공격력의 미사일을 추가 발사하는 '하이퍼스카이윙'과 적을 추적하는 유도 미사일을 탑재한 '헌트리스대쉬'로 개조할 수 있고, 각각 리스크샷 공격력이 20%, 보스 데미지가 15% 증가하게 된다.

위메이드 측은 "이번에 S급 기체가 추가된 '세이버'와 '스카이윙' 기체는 '에어헌터 for Kakao'의 기본 기체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 모두가 막강한 파워의 S급 기체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에어헌터 for Kakao'만의 기체변환 시스템을 통해 스릴 넘치는 다양한 전투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헌터 for Kakao'는 이용자들을 위해 스카이윙 B급 강화와 A급 기체 개조 비용을 50% 할인하는 행사와 친구 7명 초대마다 수정 7개, 7일 연속 출석 시 수정카드를 지급하는 777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헌터 for Kakao'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