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는 9월 28일(수), PART 2. 황금을 건 리얼 전쟁 골든 워 페이지가 공개됐다. 골든 워 페이지에선 역대 최고 스케일, 총 1억 5천만원 이상의 다양한 참여보상과 순금 골드바(10g) 획득 이벤트를 10월 5일부터 시작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10월 5일(수)에는 4개의 미션이 공개된다. '매일 매일 도전! 골든 미션', '새로운 출발을 위한 럭키 골드', '최초의 통치자를 향하여! 길드 금빛 전당'에 이어 '블레스의 골든 존 PC방 골든 워'까지 4개의 미션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럭키 골드 미션은 신규 유저들 위한 이벤트로 예상되며 길드 금빛 전당은 길드 콘텐츠, PC방 골든 워는 블레스 PC방 혜택으로 예상된다.

10월 8일(토)에 혼자 진행되는 리얼 황금 쟁탈전 골든 타임은 주말에 진행되는 미션이다. 골든 타임이라는 말에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거나 최소 접속 시간을 유지하면 순금 골드바나 다양한 참여 보상을 지급할 것으로 여겨진다.

한편 블레스는 10월 5일 최초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 자연의 힘을 다루는 신규 직업 미스틱이 추가되며 만레벨이 45에서 50으로 확장, 신규 지역은 물론 5인 던전과 최초로 공개되는 10인 던전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적용될 예정이다. 특히 신규 유저나 복귀 유저를 위해 신규 서버 오픈을 준비 중인데, 신규 서버명 공모전 이벤트를 참여하면 키보드, 마우스 패드 등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