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9월 1일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 이야기의 서막을 다룬 오디오 드라마, '살게라스의 무덤' 2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옛 친구'는 1부 '다른 자의 운명'에서 이어진다. 카드가는 굴단을 추적하여 아제로스 중심부에 있는 부서진 섬에 이르게 된다. 굴단을 찾아 없애기 위해 마이에브 쉐도우송이 이끄는 감시관과 연합하려 하지만, 마이에브는 콜다나 펠송의 타락과 드레노어에서의 굴단 처치 실패를 말하며 카드가를 돕지 않는다.

결국 카드가는 굴단을 저지하기 위해 홀로 살게라스의 무덤으로 향한다. 살게라스의 무덤 입구는 이미 굴단의 지옥 마법으로 폭파되어 있었다. 카드가는 굴단의 계획을 막을 유일한 방법은 지금 당장 굴단을 쫓아가는 것이라 생각하며 무덤으로 따라들어간다.

굴단이 곳곳에 설치해놓은 함정을 파훼하며 도착한 방에서 그를 만나게 되었고, 카드가가 굴단에게 "아주 오랜만이구나, 옛 친구여." 라 말하며 싸움이 시작되는 것으로 드라마는 끝을 맺는다.

살게라스의 무덤 2부는 1부와 같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만화 '안두인: 늑대의 아들', '높은산: 갈라진 산' 등을 맡았던 로버트 브룩스(Robert Brooks)가 집필하였으며, 한국어 내레이션은 오버워치의 토르비욘 목소리를 담당했던 이재범 성우가 맡았다. 살게라스의 무덤 2화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 또는 블리자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