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코리아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ASUS ROG MASTERS 2017’의 마지막 결승 티켓이 걸린 4강 2회차 경기 결과, ‘MVP PK’가 ‘Bulldozer.kr’을 2:0으로 잡아내며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Cache에서 진행된 1경기는 경기 초반부터 ‘Bulldozer.kr’이 ‘Cosa’ 김진형을 앞세워 ‘MVP PK’를 강하게 밀어붙였다. 그러나 ‘MVP PK’가 ‘Glow’ 김민수와 ‘Peri’ 정범기의 활약을 앞세워 승리를 거뒀다. 이어 train 맵으로 전장을 옮긴 2경기 역시 ‘MVP PK’가 노련함을 앞세워 최종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해 결승 티켓을 거머쥐었다.

오는 9월 2일 토요일 오후 7시에 펼쳐지는 ‘ASUS ROG MASTERS 2017’ 결승전에서는 ‘CS00’과 ‘MVP PK’의 대결이 펼쳐진다. 국내 CS:GO 최강 팀을 가리는 대결로, 두 팀 모두 본선 경기를 2:0 승리를 가져가며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준 바 있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결승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팀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과 함께 총 상금 25만 달러(한화 약 2억 8,000만 원) 규모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한국 대표 자격이 주어지기에 더욱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ASUS ROG 코리아 페이스북에서는 경기 당일에 승자 예측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ROG 고급 마우스 장패드를 증정한다. 더불어, 결승전 당일에만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ROG 게이밍 마우스 ‘ASUS ROG GLADIUS II’와 ROG 최고급 헤드셋인 ‘ASUS ROG CENRURION’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ASUS ROG MASTERS 2017’의 모든 경기는 네이버, 트위치, 아프리카TV, 카카오TV 내 나이스게임TV 채널로 생중계된다. 중계는 나이스게임TV 대표 캐스터 정진호와 FPS 전문 해설가 온상민이 맡는다. 이외 자세한 대회 정보는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