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2018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3 3주 차 A조 승자전에서 게임킹이 스피드전, 아이템전 모두 3:1로 승리하며 4강에 진출했다.

많은 이들이 문호준과 유영혁의 대결에만 집중했지만, 실상 1위를 달리고 있는 라이더는 펜타 제닉스의 유창현이었다. 문호준, 유영혁, 유창현의 3파전으로 집중된 가운데 유창현이 1위 자리를 끝까지 지켜내며 1, 3위를 차지한 펜타 제닉스가 유리해보였다.

그러나 게임킹은 문호준을 제외한 나머지 선수들이 힘을 내주며 펜타 제닉스에서 7, 8위를 모두 차지하며 게임킹이 1포인트 차이로 1세트를 승리했다.

펜타 제닉스는 2차전에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았고, 김승태와 유창현이 나란히 1, 2등을 차지해 1:1 동점을 만들었다. 3세트에서는 1, 2세트에 침묵하고 있던 문호준이 1위를 차지해 게임킹이 승리했고, 4세트에서는 펜타 제닉스는 사고까지 겹쳤고, 아이템전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게임킹의 전대웅이 맹활약하며 스피드전을 3:1로 게임킹이 승리했다.

이어진 아이템전, 게임킹은 좋은 흐름을 이어갔다. 1세트도 무난히 승리한 뒤 2세트까지 1위 자리를 후반까지 굳혀갔던 것. 그러나 아이템전은 역시 끝날때까지 방심은 금물이었다. 종료 직전 자석을 통해 펜타 제닉스가 승리했다. 하지만, 3-4 세트 모두 무난하게 게임킹이 승리하며 최종 스코어 2:0으로 4강에 올랐다.

■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3 A조 승자전

게임킹 2 VS 0 펜타 제닉스

1경기 스피드전

1세트 게임킹 승 VS 패 펜타 제닉스
2세트 게임킹 패 VS 승 펜타 제닉스
3세트 게임킹 승 VS 패 펜타 제닉스
4세트 게임킹 승 VS 패 펜타 제닉스

2경기 아이템전

1세트 게임킹 승 VS 패 펜타 제닉스
2세트 게임킹 패 VS 승 펜타 제닉스
3세트 게임킹 승 VS 패 펜타 제닉스
4세트 게임킹 승 VS 패 펜타 제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