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0 오버워치 리그 시즌3 11주 4일 차 2경기는 청두 헌터즈(이하 청두)와 상하이 드래곤즈(이하 상하이)의 대결이었다. 완벽한 탱-딜-힐 밸런스를 뽐낸 상하이는 지난 경기서 0:3 패배를 안겨준 청두에게 3:0 완승을 거두며 3연승을 이어갔다.

1세트 오아시스, 1라운드부터 '띵'의 파라가 제대로 날았다. '진무'의 솜브라가 분전했으나 원거리 견제가 부족했던 청두의 조합은 '띵'의 파라를 떨어뜨리지 못한 채 무너졌다. 2라운드에선 청두가 선점령에 성공했는데, 급발진한 '에이멍'의 윈스턴이 허무하게 잘리며 상하이에게 점령지를 뺏겼다. 중간 '리브'의 트레이서가 3연속 킬로 반전을 만드는 듯했으나 상하이가 유지력을 통해 위기를 넘기며 선취점을 올렸다.

2세트 도라도에선 '진무'도 파라를 꺼내며 본격 파라 대전이 시작됐다. 그러나 선공에 나선 상하이가 지상전, 공중전 모두에서 청두를 압도하며 순식간에 3점을 획득했다. 후공 청두는 '띵'의 파라는 물론 연이은 슈퍼 플레이를 선보이는 '루피'의 아나로 인해 고전을 면치 못했다. 추가 시간에 간신히 3점을 획득한 청두가 2차전에서 1점을 추가했지만, 무려 4분 50초의 여유를 가지고 있던 상하이가 끝내 승리했다.

상하이가 할리우드에서의 3세트까지 완승으로 마무리했다. 선공 상하이는 한 번씩 주춤하긴 했지만, 1분 20초를 먼저 3점을 따냈다. 수비에 나선 상하이는 상당히 여유로운 모습이었다. 청두의 노림수를 탱커들의 어그로 핑퐁과 화력으로 찍어누르며 시간을 끌었다. 청두가 추가 시간마다 한 점씩 올렸으나 최종 목적지 입성엔 실패하며 경기가 종료됐다.


2020 오버워치 리그 시즌3 11주 4일 차 2경기

청두 헌터즈 0 vs 3 상하이 드래곤즈
1세트 청두 헌터즈 0 vs 2 상하이 드래곤즈 - 오아시스
2세트 청두 헌터즈 4 vs 5 상하이 드래곤즈 - 도라도
3세트 청두 헌터즈 2 vs 3 상하이 드래곤즈 - 할리우드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