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진행된 2020 우리은행 LCK 섬머 스플릿 8일 차 2경기에서 팀 다이나믹스가 연패중이던 한화생명에게 1패를 더 안겼다. 팀 다이나믹스는 1, 2세트 모두 초반 분위기는 좋지 않았지만, 상체의 힘을 바탕으로 중반 이후 교전으로 분위기를 반전시켜 승리했다.

이하 팀 다이나믹스 정글러 '비욘드' 김규석의 승리 인터뷰 전문이다.


Q. LCK 기자실이 정말 오랜만이다. 먼저 승리한 소감은?

2:0으로 깔끔하게 이겨서 기분이 매우 좋다. 다음이 DRX와 대결인데 좋은 경기력을 보여드리겠다.


Q. LCK에서 승리한 뒤 인터뷰가 약 2년 만이더라.

많이 어색하다. 얼떨떨하다(웃음).


Q. 팀 다이나믹스라는 팀에 오면서 다시 폼이 오르고 있다.

정말 화목한 분위기다. 연습 과정에서도 피드백도 좋고, 나와 잘 맞는 팀이다.


Q. 3승 1패로 2위인데, 현재 성적과 별개로 팀에 가장 보완이 필요한 부분은 뭐라고 생각하는지?

나만 잘하면 될 것 같다. 라이너들에 힘을 실어주고 오브젝트 컨트롤도 신경 쓰고, 그냥 나만 잘하면 된다.


Q. 교전 시 호흡이 환상적이었다. LCK에서 네 경기를 치르긴 했지만, 팀 다이나믹스는 어떤 색깔을 가진 팀이지 설명해달라.

할 때는 화끈하게 하고, 불리할 때는 최대한 집요하게, 상대가 쉽게 이기게 만들지는 않으려고 노력하는 팀이다.


Q. MVP 전성기 시절과 현재, 언제가 더 행복한가?

비교할 수 없다. MVP 시절은 그 시절 느낌이 있고, 지금도 지금 상황에서 행복한 신간을 지내고 있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항상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고, 팀을 후원해주는 모든 분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